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윤정 재산 및 출연료 얼마일까? / 나이

이슈

by 킹킹의리뷰정보 2020. 7. 22. 22:43

본문

반응형


국민 트로트 가수이자 한 남자의 아내이면서, 사랑스런 두 아이의 엄마인 그녀가 사실 결혼 이전에 6개월에 1번 휴식 시간을 가지며 열심히 번 돈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다들 잘 아시다 싶이 장윤정은 데뷔 후 번 돈을 모두 어머니에게 맡겼었는데요.
가족을 믿었지만 10년 후인 2013년 우연히 통장을 확인했을 때, 잔고가 0원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머니와 남동생은 장윤정이 맡긴 돈을 사업에 사용했고 남동생의 무리한 사업 확장 등을 통해 재산을 탕진했고, 심지어는 10억 원의 빚을 지기까지 했습니다.

이렇듯 그녀는 가족 문제로 인해 2013년까지의 수입은 사실상 0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윤정은 계속해서 주 수입인 행사와 방송을 통해 큰 소득을 얻었습니다.
여느 연예인과 마찬가지로 그녀는 정확히 자신의 재산의 규모에 대해 밝힌 바는 없습니다.



따라서 남편 도경완의 발언으로 추정해 보건데, 도경완은 방송에서 장윤정의 수입이 아나운서인 자신의 수입의 100배라 밝혀 화제가 된적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추정해보는 장윤정의 연소득입니다.

먼저 도경완의 월급이 얼마인지 궁금해지는데요, 도경완의 월급을 정확히 알 수는 없고 , 다만 도경완의 KBS 아나운서 선배이자 지금은 프리랜서로 활약중인 한석준 아나운서를 기준 삼아보겠습니다.

그는 방송에 출연하여, 본인의 월급은 800만원 / 연봉 8,600만원이라 밝혔습니다.(물론 아마도 세전이겠죠.)

이를 토대로 도경완 아나운서의 연봉은 그보다 낮게 어림잡아 7천만원 정도라고 잡아도, 그것의 100배인 70억이 장윤정의 연 수입으로 추정해 볼 수 있습니다.

어마어마한 돈이지만 사실 장윤정의 클래스와 활동량 등으로 봤을 때, 제태크 등의 부수입 없이도 순수 활동 수익 만으로도 그 정도는 가능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연에인이 연봉 70억을 벌려면 한 회당 출연료는 얼마가 되야 할까요?

유튜브 채널 구라그리 출연료 편에서 트로트가수들의 출연료가 밝혀진 적이 있습니다.

장윤정의 출연료는 홍진영과 비슷한 회당 3천만원선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업계 탑인 장윤정은 하루에도 여러개의 행사를 다니니 그 수익은 어마어마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더불어 방송 출연, 광고 수익 까지 더 하면 정말 70억이 장윤정에게는 마냥 큰 수익 같아 보이지 많은 않습니다.

정말 부럽습니다.

그렇다면 장윤정은 빌딩 혹은 저택 등으로도 제태크를 하고 있을까요?

예전애<집사부일체>를 통해 공개한 그녀의 단독 주택도 눈에 띕니다.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그들의 두 자녀가 살고 있는 집은 각 층 30평 정도의 2층짜리 단독주택으로, 판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이곳을 대출 없이 모두 현금으로 매입했습니다.
이 집은 본 집보다는 별채의 느낌인 듯 한데, 현재 이 주택의 시세는 20억 원을 호가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정말 억소리가 납니다.ㅠ.ㅠ

또 다른 집은 최근에 분양 받은 최고급 아파트인 한남동 나인원입니다.
일단 한남동이라는데서부터 어마어마하게 비싼집일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남동 나인원은 제일 작은 평수가 50억입니다...
지드래곤이 사는 펜트하우스 같은 경우에는 90억원을 호가한다고 합니다.
지드래곤, 주지훈을 포함한 수 많은 셀럽들이 거주중인 아파트라고 합니다.

하지만 장윤정은 그저 잘 벌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남을 위하는 마음도 여왕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동료 가수의 어머니가 암 투병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거금을 계좌로 보내기도 하고, MC를 맡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다둥이 어머니를 돕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포항 지진 5,000만 원을 기부하며 끊임없이 선행을 베풀고 있습니다.

최근에 슈퍼맨이돌아왔다는 통해 정말 아름다운 가족의 모습까지도 보여주고 정말 부러울 뿐입니다.

계속해서 좋은 활동,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장윤정
나이 : 1980년 2월 16일


제휴 마케팅 관련 커미션 발생할수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