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탠바이미 리얼 찐 후기입니다!
예전에 조카 돌잔치를 가족끼리 조촐하게 한 적이 있습니다.
우리 사촌이 LG 디스플레이를 다녀서, 복지차원에서 LG 디스플레이 건물 내에 직원 식당(?) 같은데서 돌 잔치를 했습니다.
20명 정도가 다 모인 조촐한 돌잔치였습니다(코로나 덕에 그것도 감지덕지였죠)
어쨌든 그 때 돌잔치 영상을 LG 스탠바이미로 틀어줬습니다.
20명 정도니깐 사실 스탠바이미로 보기에도 충분했던거죠.
그때 그 유명한 스탠바이미를 실제로 처음 봤는데, 조카의 성장도 너무 기뻤지만...
솔직히 스탠바이미가 너무 갖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서 드디어 구매를 했고, 그 당시에는 프리미엄이 너무 붙어서 거의 두 배 가격이라서 엄두가 안 나더군요
어쨌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할인 받아서 샀습니다.
LG 스탠바이미 신규 모델 정품 할인
주문 다음날 바로 도착해서 너무 좋았고 기사님들이 친절하게 설치해줬습니다.
뭐 별도의 설치가 필요 있을까 싶었지만 너무 친절하게 설치해주고 설명해주셔서 기분 좋더룬요
이동간에 소음이 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솔직히 소음이라고 할 만큼의 소움 안납니다.
그리고 층간소음 유발한다는 평도 있었는데, 진짜 사용해보고 그런 평 남기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아무 그런거 없었습니다.
27인치의 화면인데, 실제로 27인치 모니터 보는거랑은 뭔가 다르게 더 커보이게 느껴집니다.
궁금해서 실제로 줄자로 재보기도 했답니다.
FHD의 화질이 보통이라고 평범하다고 꽤 후기에 봐서, 솔직히 크게 기대 자체는 안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화질이 생각보다 엄청 볼만했습니다.
중소기업 티비 같이 그렇게 안 좋은 화질 아닙니다.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스피커 역시 스피커잘알이 아니라면 충분히 고민 안 하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어설프게 5년전 브리츠 사운드바 달아논 티비 보다 솔직히 더 짱짱하게 잘 들리는 부분입니다.
뭐 장점만 적어논거 같은데 유튜브 채널 많이 보는데 이 어플만 터치 기능이 안되는거며,
이동시 매끄럽게 스무스하게 움직이지 않는 다는 점.
그리고 전원을 항상 연결한 채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무선 시 3시간 정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은 조금 아쉽습니다.
어떤 분들은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있으면 굳이 있을 필요 없다고 하시는 분 있는데,
확실히 둘은 성격이나 사용이 다릅니다.
30평대 아파트에 하나 두고 사용하는데 진짜 진짜 너무 만족 중이며, 주변에도 사라고 부추기는 중입니다.
예전처럼 프리미엄주고 산다고 하면 뜯어 말렸겠지만, 지금은 너무 추천입니다.
LG 스탠바이미 신규 모델 정품 할인
#스탠바이미
#LG스탠바이미
#스탠바이미후기
#스탠바이미내돈내산
#스탠바이미찐후기
본포스팅은파트너스제휴마케팅에따른수익발생가능
단,구매자에게는 일절 부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