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모컨 박스 / 받침대 구매 후기!!

이슈/운동일지

by 킹킹의리뷰정보 2020. 10. 20. 18:33

본문

반응형

리모컨 받침대 구매 후기입니다.

집에 리모컨은 참 이것저것 많더라구요.

티비, 셋탑, 선풍기, 로봇청소기, 창문로봇청소기 등등 라탄 바구니에 넣어둘 자리도 없고 매번 뒤적뒤적 대다 보니 정리 또한 어려웠습니다.

그렇다고 리모컨들을 자주 쓰니 집어 넣기도 뭐한 상황이라 그냥 이렇게 놔두고 쓰던 찰나 아내가 리모컨 받침대를 주문 했다는 말에 “오 그런것도 있어?”

요즘엔 진짜 없는 게 없는 세상 같습니다.

리모컨 박스는 주문하고 2일 정도 만에 빠르게 배송이 왔습니다.

요즘 세상에는 2일만에 배송 오는게 빠른게 아닐 수도 있겠네요.

포장도 잘 되서 온 리모컨 박스 뽁뽁이 까지 잘 쌓여져서 와서 전혀 파손되지 않았습니다.

조립이라고 할 것도 없이 너무 간단한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냥 꼽으면 끝입니다.

아주 심플하면서 이쁘죠?

저희집 분위기랑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칸이 하나 더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지만 상당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4구 짜리이고,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왠만한 리모컨은 다 들어 갈 듯합니다.

키 순서대로 나란히 있는 녀석들 뭔가 모르게 귀엽기 까지 하네요.

쉬운 조립법 만큼 단점도 있었는데, 통째로 들지 않으면 빠져서 우르르 무너져 버리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ㅠㅠ

자 이제 방법을 알았으니 다시금 제대로 조립하고 꼽아뒀습니다.

이제는 밑받침을 들고 이동해야 된다는 걸 잘 알았으니 다시는 이런일이 없을 듯 합니다 ㅎㅎㅎ

리모컨 위치를 어디 놔둘지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거실 테이블에 놔둘지 아니면 사진 처럼 와인 셀러 위에 놔둘지 말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다가 놔두고 싶지만 왠지 아내는 테이블 위에 놔두는 걸 선호 할 것 같습니다.

일단은 그래서 다시 테이블 위에 놔뒀습니다.

인터넷에 ‘리모컨 박스’를 치니깐 진짜 다양한 상품들이 많았습니다.


다들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사용가능한 갯수, 재질 등 다양하네요.

그래도 전 아내가 주문한 저희 리모컨 박스가 젤 이쁘다고 믿고 싶습니다.
(사실 위의 네 개 중에 제 스타일이 있네요 ㅠㅠ 진작 알았더라면 ㅜㅜ)

제 포스팅이 리모컨 박스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